티스토리 뷰

너무나 편하게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세상에서는 우리가 아는 정보 말고 모르는 것들이 더 많습니다. 예를들면 현재 미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대통령 선거와 같이 전혀 알수 없는 것들도 있죠. 사실 투표 방식도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다행인것은 너무 편하게 인터넷으로 검색만하시면 간단하게 카카오톡 과 같은 프로그램을 받을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도 이것을 안써본 분들이 있는지 의문입니다.

 

 

2000년대에 등장해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는 이것은 카카오톡 pc버전과 모바일앱은 우리곁에 등장한지는 오래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인기는 사그라들기는 커녕 오히려 커지고 있죠.이런것을 두고 압도적이나 라고 말하겠죠.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카카오톡 pc버전은 스마트폰에서도 보다 더 큰 화면을 통해서 사진 감상을 편리하게 쓰려고 합니다. 이게 다는아닌데요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을 이모티콘으로 만날 수 있죠. 개인적으로는 라이언이 너무 귀엽자나어

 


 

 

 

기본적으로 카카오톡 pc버전의 핵심은 모바일기기와의 호환성 또는 연결성입니다. PC버전은 기존에 사용되던 스마트폰 용과 완벽한 동기화로 친구정보, 대화등이 공유되죠. 그렇다면이제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봅시다. 역시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야겠죠.

 

 

우리가 알기에 검색으로 알려진 다음과 합병한 공식 카카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매력적인 홈페이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는 간단하게 프로그램 기능(특징) 설명과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설치파일은 여러가지 os용으로 제공되고 있죠. 오른쪽 상단을 살펴봐주세요.

 

 

온라인 상에서 빠른 검색으로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오른쪽위에 "다운로드"라고 쓰여진 메뉴가 있는데요. 이것을 그냥 선택하지마시고 마우스를 메뉴 위쪽으로 위치시키시면 여러가지버전의 선택해서 받을 수 있죠. 현재는 windows XP 버전과 windows Vista이상용, 윈도우10버전용, MacOS 버전등을 제공하고 있죠. 물론 모바일은 각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죠.

 

 

이렇게 설치파일을 다운로드를 받고 컴퓨터에서 카톡을 사용하시려면 한가지 인증을 거치셔야 합니다. 아무나 여러분의 아이디를 해킹해서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모바일 인증과정이 포함된것인데요. 먼저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일반적으로 우리는 보안용 인증 단계는 2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죠. "내PC인증받기"와 "1회용 인증받기" 인데요. 그후에 내 PC인증받기를 선택하시면 한번의 인증후에 추가 인증없이 쭈욱 카톡을 해당 컴퓨터에서 이용할 수 있고, 1회용 인증은 매 로그인시마다 보안용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