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분들이 찾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설치 오늘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들중에서 정보를 찾는것을 어려워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생각보다 너무 많은 정보들 사이에서 정답을 찾기란 쉽지 않기떄문이겠죠. 진짜 빨리 인공지능이 더 발전해야합니다.

21세기가 되었지만 아직까지 검색이라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이들이 구글에서 제공하는 플레이스토어를 찾는 방법도 어려워 하시는데요 보통 이것은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쓴다면 다들 알수 있는것이 이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찾는다고 하면 이유는 명확합니다. 기존에 어떠한 어플을 다운로드 받기위함이거나 기존에 설치된 앱을 업데이트 받아서 사용하시기 위한것은것 같은데요. 사실 방법이라는 것은 크게 복잡하지도 않습니다.

우선 우리가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폰 같은 경우에는 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라는 것이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건 기본적인것이기때문인데요. 먼저 휴대폰에서 사용할수 있는 여러가지 어플들이 모여있는 일종의 통합 자료실(상점)같은것인데요.

 

 

이 구글에서 제공하는 OS를 쓰는 모든 분들이 여기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기도 하고 게임이나 기타 유용한 앱을 받아서 인스톨 할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자가 사용해보니 어떤 이유에선지 간혹 이 프로그램이 말썽을 부려서 정상적인 동작이 안될수 있어요.

자 우리가 사용하기 좋은 방법을 바로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보통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apkpure라는 사이트를 찾아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을 다시 다운로드 받는게 좋습니다. 

 

 

일단 이사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아시는 알려진 유명한 곳입니다. 수많은 앱들의 설치파일은 apk를 모와둔 소프트웨어 자료실 같은 곳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편하게 영문으로 google play store라고 입력하시면 모든것이 빠르게 해결되니 직접 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