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빠르게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 유튜브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이용하시면 편하답니다. 대부분 우리가 원하는 정보들은 이제는 영상으로 만나볼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 범위와 주제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운전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를 이용해서 모르는 운전상식이나 사고 예방법을 보고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방어 운전에 대해서 쉽게 배울수 있는것이 유튜브 입니다.

 

 

이를 간단하게 생각하면 데이터를 찾기에 최적화된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좋을것 같은데요. 중요한 것은 진짜와 가짜가 공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를 자주 찾는 분들은 검색을 통해서 접속하시기 보다는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서 쓰더군요.

보통 컴퓨터에서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빨리 접속하기 좋은 것이 이런 아이콘을 만들어서 사용하는것입니다. 바탕화면에 왜 이런 단축아이콘 많이 있자나요? 여담이지만 길가에서도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영상을 틀어놓고 감상을 하는 분들을 자주 볼수 있습니다. 왜일까요? 모바일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든지 시청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진짜 얼마되진 않았지만 스마트폰에서 데이터 요금은 부담스러운 녀석이었죠.하지만 이제는 많이 바뀌었습니다. 지하철만 타도 간단하게 잡아서 쓸수 있는 공공 와이파이가 있기때문입니다. 

그럼 윈도우를 쓰는분들은 어떠한 방법으로 유튜브 바로가기를 만들어 볼수 있을까요? 생각보다 그것은 간단합니다. 왜냐 윈도우에는 이런 것을 만들수 있도록 간단하게 제공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빈곳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시면 새로 만들기라는 것이 잇어요.

 

 

사실 windows운영체제에서 제공하는 이 메뉴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시면 바로가기라는 메뉴가 있어요. 그 기능을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유튜브 바로가기를 만들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입력창에 www.youtube.com 을 입력하시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그럼 잠시뒤에 등장한 화면에서 주소를 입력하고 원하는 아이콘 이름을 지정하시게 되면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는 바로가기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만들어 보실수 있고 원할때 마다 실행해서 유튜브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