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옥수수 tv pc버전

!***! 2019. 4. 1. 19:23

옥수수 tv pc버전 시청방법

인터넷을 이용하면 모바일과 데스크톱 pc에서 많은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꿈도 못꾸었을 일들이 현실이 되어 가는 것인데요. 수많은 채널들이 생겨났고 이를 볼 수 있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skt에서 운영하는 옥수수(oksusu tv)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아볼께요.

 

 

옥수수 tv는 이전까지만 해도 pc버전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SK텔레콤에서 모바일기기(스마트폰)로 제공되던 서비스중하나 였는데요. 스마트폰에서 이것을 이용하면 폰에서 쉽게 실시간 방송이나 VOD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다시 큰 화면에서 방송을 보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우리는 pc버전을 찾아다니기 시작했는데요. 다행이 베타 서비스를 끝마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쉽게 티비를 모니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보는지 모르겠다고요? 그럼 검색 포털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검색 포털사이트는 구글을 이용하시든 네이버나 다음검색을 이용하시든 큰 차이는 없습니다. 한글로 옥수수 tv를 검색하시거나 영문으로 oksusu를 찾아보시면 되죠. 물론 구글이 아닌 곳에서 찾다보면 사이트는 커녕 농작물이 등장하는 경우도 있긴하더군요.

 

 

 

현재 옥수수 tv에서는 SKB NCSI 9년연속 1위 기념으로 특선 무비위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년이었던가요? 배우 조인성과 설현등이 출연했던 영화 안시성과 박보영이 출연한 너의 결혼식 등이 2019년 4월 8일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서둘러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옥수수tv공식홈페이지

많은 분들이 옥수수 티비를 이용하는 이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통 인터넷으로 무언가를 감상할때는 확인해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는가? 실시간 tv이외에 제공되는 컨텐츠가 있는가 하는 것인데요. 이곳에서는 정말 다양한 채널과 서비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실시간 tv 카테고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실제 방송사에서 제공되고 있는 방송을 볼 수 있는 메뉴인데요. 중요한것은 이것도 무료가 있고 유료가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채널 정보를 확인하는 창에서 살펴보시면 섬네일 오른쪽 위쪽으로 하늘색 아이콘이 보이실 텐데요. 어떤것은 FREE라는 아이콘이 보이고 어떤것은 없죠?

 

이것은 옥수수 tv에서 무료로 볼수 있는가 없는가를 나타내는 것인데요. 보통 많은 분들이 오해하는 부분이 채널단위로 무료와 유료로 나눠지는지 아시지만 프로그램 라이선스에 따라서도 달라진답니다. 경우에따라서는 프로그램이 라이선스가 허용하지 않아서 해당 채널을 볼 수 없는 경우도 있죠.

 

 

 

보통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시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 화면이 등장합니다. 다른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옥수수 tv는 자신의 계정으로 접속하셔야만 정상적인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페이스북이나, 카카오계정, T아이디로 로그인할 수 있어서 다른곳 보다는 쉽게 이용할 수 있죠.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면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tv는 물론이고 카테고리에서 무료를 선택해보시면 전국민이 공짜로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됩니다. 방송클립, 영화, 키즈, 라이브 등등이 그것인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영화로 진짜 너무 좋은것 같더군요. 일단 화질이 괜찮기 때문이죠!

 

자신이 SKT고객이시라면 추가적인 혜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SKT고객전용관이라는 항목에서는 다양한 영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월정액 무료또한 그런데요. 옥수수 안심팩이나 band 데이터요금제외 LTE 5만원이상 요금제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니 대상에 포함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