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사계 가사/뮤직비디오


아름다운 우리의 탱구 태연이 돌아왔습니다. 바로 어제였죠. 음색 깡패 소녀시대 태연이 자신의 신곡 "사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요. 이번 곡은 사랑을 사계절에 대입하여 표현했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는 역시 최고의 가수답게 멋진 모습과 노래로 가득 담겨져 있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도 그녀의 아름다움은 사라지지 않는군요.




태연 사계 가사


사계절이 와 


그리고 또 떠나 


내 겨울을 주고 또 여름도 주었다


온 세상이던 널 보낼래 


정말 너를 사랑했을까 



언제야 봄이던가 


맞아 그땐, 한참 서로가 


셰익스피어의 연극 같은 


마지막이 될 사랑마저 한 듯 


둘 밖에 안 보였나 봐 



다른 걸 좀 보고파 



나는 너에게 세계를 주었지 


너만이 전부라 


내 겨울을 주고 또 여름도 주었지 


뜨겁고 차갑던 그 계절에 


정말 너를 사랑했을까 



내가 너를 사랑했을까 



서로를 그리워했고 


서로를 지겨워하지 


그 긴 낮과 밤들이 


낡아 녹슬기 전에 


우리 다시 반짝이자 



또 계절이 바뀌잖아 



나는 너에게 세계를 주었지 


너만이 전부라 


내 겨울을 주고 또 여름도 주었지 


뜨겁고 차갑던 그 계절에 


정말 너를 사랑했을까 



내가 너를 사랑했을까 



가도 돼 


뒤돌아볼 때쯤엔 난 없어 


우린 꽤 괜찮았어 


그거면 된 거야 


떠날 때 



사계절이 와 


그리고 또 떠나 


내 겨울을 주고 또 여름도 주었던 


온 세상이던 너를 보낼래 


정말 너를 사랑했을까 



내가 너를 사랑했을까 



내가 


너를 사랑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