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vs 아랍에미리트 경기

내일이면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경기가 마무리됩니다. 한국에게 패한 베트남은 하나의 메달을 따기위해서 축구 경기에 전력을 다해야하는데요. 베트남은 아랍에미리트 UAE와 대결합니다. 이번 축구 중계정보를 함께 보시죠.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


지난 AFC U-23대회에 이어서 아시안게임에서도 박항서 감독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한번도 축구로 메달권에 도달한적이 없는 베트남은 우리나라가 2002년에 느꼈던 감동을 느끼고 있죠.




베트남 현지에서는 박항서 신드롬이 일어날 정도로 박감독의 인기는 하늘을 찌른다고 하는데요. 이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는 마지막 아랍에미리트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베트남 축구는 한국 대표팀과 4강전에 만나서 1:3으로 패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우리가 뺏긴 1점이 생각나는데요. 쩐민브엉 선수가 어마어마한 프리킥으로 골망을 흔들었죠.



한국 최고의 골키퍼 조현우 선수도 막을 수 없는 위치로 감아찼는데요. 오늘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경기에서도 기대되는 선수 입니다. 




베트남은 피파랭킹 102위이지만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랍에미리트는 피파랭킹 77위인데요. 조별예선에서 베트남은 3전전승, UAE는 1승 2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럼 베트남과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안게임은 한국 경기가 아닐경우 미리공지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경기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장 확률이 높은 곳은 kbs인데요. kbs 공중파와 케이블인 kbs N sports, 그리고 myk등에서 경기를 중계하기때문에 가장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중계 채널을 찾기 어렵다면 푹티비를 이용해서 감상하는것이 편합니다.

푹티비

베트남과 아랍에미레이트의 경기는 9월 1일 오후 5시에 열리게됩니다. 참고하시고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박항서 감독님에 아시안게임 최종 성적표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