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인터넷 시청


이제 아시안게임에서 야구가 슈퍼라운드에 돌입합니다. 조2위로 진출한 한국 야구는 무조건 슈퍼라운드에서 승리해야합니다. 야구 중계는 모든 경기를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데요. tv와 인터넷을 통해서 야구 경기 중계를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일본 야구 중계


한국 야구 대표팀은 조별리그에서 중화타이베이(대만)에게 1패를 당하면서 어려운 상황에 쳐했습니다. 이제 남은 2번의 슈퍼라운드에서 모두 승리를 해야하는데요. 슈퍼라운드 첫상대는 한국 일본에 대결입니다.




우리와 대결에서 승리한 대만은 슈퍼라운드에 1승을 가지고 올라왔기때문입니다. 앞선 홍콩과에 경기에서도 9회까지 경기를 펼치면서 체력소모가 컸는데요. 한국과 일본 야구 경기에서는 무조건 승리해야합니다.



KBO리그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투수 양현종 선수가 대만과의 경기에서 출전했는데요. 아쉽게 1회 2점 홈런을 맞으면서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사실 이경기에서 질꺼라고 생각지 못했던 터라 많이 당황했죠.



그나마 한국 야구 대표팀 막차로 탑승한 이정후선수의 타격감은 위안이 되었습니다. 이제 한국은 8월 30일 일본 야구 대표팀과 대결을 앞두고 있습니다. 바로 다음날인 31일에는 A조 2위였던 중국과 한판승을 벌입니다.





내일 한국과 일본의 야구 중계는 8월 30일 목요일 오후 2시에 경기가 시작됩니다. 낮시간이라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을것 같은데요. 공중파 티비에서도 야구 중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한국과 일본의 한일전은 꼭 지켜봐야만 합니다!



한국 vs 일본 야구 중계를 시청하고 싶은분들은 지상파 방송사인 kbs2티비와 SBS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인터넷으로 감상하실 분들은 pooq티비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mbc는 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푹티비를 이용하시면 3사에서 방송되는 한국과 일본의 야구 중계를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시안게임2018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중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상파 3사와 3사에서 제공하는 케이블 스포츠 채널 아시안게임을 볼 수 있죠.


pooq.co.kr

pooq tv에 로그인을 하셔야만 미리보기가 아닌 정상적인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니 로그인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