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여자축구 4강

!***! 2018. 8. 28. 14:39

여자축구 4강


2018자카르타아시안게임이 막바지로 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 여자축구대표팀 4강전이 있는 날인데요. 이번 상대는 일본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한일전인데요. 남자여자 축구가 전부 4강전에 진출하여 신나게 중계를 볼 수 있죠.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중계


한국 축구대표팀 4강전 시간



이번 여자 축구 4강전 한일전은 8월 28일 저녁 6시에 진행됩니다. 어제 진행된 남자축구에서는 한국이 우즈베키스탄을 꺽고 승리를 쟁취했죠. 




먼저 남자 경기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대한민국은 우즈벡을 상대로 연장까지 가는 혈투끝에 4:3으로 승리를 얻었습니다. 



주장 손흥민, 황의조, 나상호를 공격으로 경기를 진행했는데요. 황의조 선수의 헤트트릭과 연장 후반 얻은 페널티킥으로 우리는 승리를 얻었습니다.



이제 한국 남자 축구대표팀은 4강전에서 베트남과 한판승을 겨루게 됩니다. 베트남은 또 다시 박항서 매직을 선보이며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는데요. 기대되는 경기중 하나입니다.





한국 베트남 중계는 바로 내일 8월 29일 저녁 6시에 진행됩니다. 일본과 아랍에미리트의 경기는 같은 날 저녁 9시30분에 시작됩니다.



여자축구 대표팀도 메달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는 앞선 홍콩과의 경기에서 5:0으로 승리하면서 절정의 기량을 뽐내고 있습니다.



오늘 열리는 한일전 경기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일본 중계는 8월 28일 화요일 저녁 6시에 열립니다. 개인적으로는 꼭 승리를 쟁취해서 결승에 올라가기를 기원합니다!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 4강경기와 결승전 일정을 알아봅시다. 한국 일본은 28일 18시 대만 vs 중국은 28일 21:30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대망의 결승전은 8월 31일 21시30분입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중계는 푹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상파3사에서 운영하는 케이블 채널 방송까지 볼 수 있으니 pooq TV에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pooq티비홈페이지




푹티비는 실시간 인터넷 중계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곳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후 로그인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죠.



그럼 대한민국 남여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한국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