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문서편집기 추천

!***! 2017. 10. 14. 11:17

무료 문서편집기 추천


업무용으로 엑셀이나 파워포인트,워드, 한글 등을 사용하지 않지만 여러가지의 상황으로 인해서 문서를 컴퓨터로 볼 필요는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각각의 프로그램을 구입해서 볼 경우에는 가격도 있지만 딱히 사용빈도가 낮아 아쉽기만 합니다.




HWP, TXT, xlsx, PPT 등의 오피스 파일은 각각의 뷰어가 있어 스마트폰에서도 보기가 가능하지만 통합적으로 볼 수 있고, 약간의 편집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PC에서는 보거나 편집하는데 익숙하지만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하게 편리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정말 좋죠.


폴라리스 오피스 2017은 기업과 개인용으로 라이센스가 나뉘는데 기업용은 5인의 40만원대의 요금으로 서비스되고, 개인의 경우는 사용양의 따라 베이직은 무료이고, 스마트와 프로는 월정액의 이용요금으로 편집과 기능이 좀 더 추가되고 있습니다. 


물론 베이직만 사용하더라고 모든 문서의 뷰어가 가능하고 약간의 편집가능 용량이 있어 일반인들이 쓰기에는 별 무리가 없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 최신버전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Polaris Office 2017의 주요기능으로는 모든 문서 포맷과 완벽한 호환을 이루고 있는 점과 PDF 문서의 파일을 오피스 문서로 변환하여 편집하는게 가능하고, PC, 맥, 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과 


데스크탑 등 사용기기의 제약이 없습니다. 이미지와 음성을 문서로 변환하는 기능은 새로운 기능으로 한번씩 테스트 해보시면 편리한 곳에 쓰실 수 있습니다. 문서뷰어와 문서편집이 가능한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