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토샵 CC 무료설치

스마트폰의 기능이나 카메라의 화질이 매우 증가하여 얼마전부터는 얼굴의 모공까지 보일 정도로 클로즈업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셀카를 찍거나 사진을 찍고 나서 좀 더 예쁘고 멋있게 나오기 위해서 촬영한 이미지에 사람의 마법손이 시작되고는 하죠. 하지만 많이 쓰지 않고 간단한 이미지 편집만을 위해서는 비용이 비쌀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상상하는대로 편집이 가능하고 비디오와 애니메이션 제작이 가능합니다. LIGHTROOM에서 사진 작업을 하고 나서 포토샵으로 연계가 되어 작업이 가능합니다. 자주 쓰이는 기능으로 노출 보정 색상 및 밝기의 변화와 개체의 길이 조정 및 굴


곡이나 두께 등을 많이 조절합니다. 또한 이미지끼리의 결합이나 오래된 사진파일의 경우 복구가 가능하고 일러스트와 연계되어 다양한 글꼴도 삽입 가능합니다.


포토샵 체험판은 공식사이트에서 정식으로 제공합니다. 다만 체험판답게 제약이 있습니다. 다운을 받고 실행하시면 어도비 계정을 가입을 하시든 구글이나 페이스북에 아이디를 연동하여 로그인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기능제한을 걸어두었지만 현재는 모든 기능이 사용가능하여 정품과 똑같습니다.


어도비 포토샵의 장점 중 하나는 공식사이트내에서 포토샵 사용법에 대해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안내를 한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사진과 영상을 통해서 이용자의 수준에 맞게끔 포토샵기능들을 설명해주고 있어 초심자들이 빠르게 어도비 포토샵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니 시작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