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2018년을 뒤흔들 모바일 게임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이 시작하였습니다. 리니지2 개발자가 PD로 참여한 모바일게임으로 3년이라는 시간동안 제작된 화제작입니다. R등급 모바일 MMORPG장르로 어제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2018 최고의 기대작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 바로가기:

http://kaiser.nexon.com

 

 

모바일 추천 게임 카이저(KAISER) 란?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카이저라는 모바일 게임은 어떤 게임일까요? 앞서 언급드린것처럼 3년이라는 시간과 70여명이나 투입되어 개발된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세계관과 컨텐츠, 캐릭터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세계관을 알아 보시죠.

 

<카이저 세계관>

 

기본적으로 Kaiser는 잊혀진 신과 세상을 멸망시키려고 하는 악마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악마의 침입으로 무너져가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서 영웅들이 경쟁과 협력을 통해서 대결해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컨텐츠 - 거래시스템>

 

제가 이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중 가장 중요한 것이 컨텐츠 입니다. 기존에 출시된 게임들이 자유 경제 시스템(개인간 거래)를 구축한다고 말은 하였지만  실제로 구축되지 못했는데요.

이번에 카이저에서는 게임 속에서 1:1 거래를 구축하고 게임상에서 모든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이대로 거래 시스템이 만들어진다면 역대급 모바일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겠죠?!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 하기↓

 

 

카이저 캐릭터 소개

 

카이저에서는 총 4가지 캐릭터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활을 사용하는 아처와 엄청난 체격과 힘을 상징하는 워리어, 급접하여 적을 제압하는 암살자, 자연을 이용한  마법사가 그 주인공들이죠. MMORPG에 특성에 맞게 각 캐릭터는 특징이 있습니다.

 

 

궁수 - "내일의 영광을" 

기사의 도시 "아스타" 출신의 용맹한 군주 입니다. 어떠한  표적도 놓치지 않는 궁수이죠. 원거리 케릭터를 좋아하신다면  궁수가 좋겠죠?!

 

마법사 - "바람이 분다"

현자의 도시 "우파니샤드" 출신의 현명한 군주입니다. 대자연과 정령을 이용하는 마법사로 강력한 공격을 보여주죠.

 

 

암살자 - "평안히 잠들길"

암살자의 도시 "앨만딘" 출신의 신속한 군주입니다. 신속한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누구보다 재빠른 이도류 검사이죠. 아무도 모르게 다가가 적을 제압하는 케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사 - "형제를 위하여"

장인의  도시 "잔다이트" 출신의 화려한 군주입니다. 위압적인 모습에서도 느껴지듯이 근접에서 든든하겠죠. 수려한 무술을 겸비한 거대 전사입니다.

 

 

카이저는 풀 3D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성물을 보호하는 대결이나 장원 쟁탈전등의 컨텐츠도 갖추어져있죠. 어마어마한 오픈필드 또한 이게임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이미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게임 화면만 봐도 어마 무시한 그래픽과 광활하게 펼쳐진 오픈필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서빨리 게임이 출시되어 즐길 수 있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 하기↓

 

 

카이저 이벤트 정보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은 2018년 4월 19일 바로 어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해당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까지만 진행되는 한시적인 이벤트로  게임을 즐기기위해서 꼭 잊지말고 참여해야하는 필수 항목입니다. 그럼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어떤 보상이 지급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 보상>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은 아래와 같은 보상을 참여자 모두에게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예약자 분들 모두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데요.

 

무기 강화 주문서 1개(귀속) / 방어구 강화 주문서 1개(귀속) / 금화 5만 / 환상의 물약 30개가 제공됩니다. 해당 아이템 지급시기는 게임 출시 이후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별도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기본보상 이외에도 사전예약 참여자 수에 따라서 추가적인 보상이 누적되어 지급됩니다. 10만 달성 시 환상의 물약 10개 / 30만 달성 시 방어구 강화 주문서(귀속) 1개 / 50만 달성 시 무기 강화 주문서(귀속) 1개 / 100만 달성 시 방어구 강화 주문서(귀속) 2개가 지급됩니다.

 

 

 

<공식 카페 이벤트>

 

추가적으로 공식 카페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카이저 공식 카페에 가입하시고 아래와 같은 보상을 추가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집중의 물약, 견고의 물약, 축복의 물약 등을 카페 가입자 인원에 따라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이저 VIP 테스트에 관한 정보인데요. 2018년 4월19일부터 4월 30일까지 VIP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해당 테스터에 선정되시면 아래와 같은 일정에 카이저를 미리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018년을 즐겁게 만들어줄 모바일 게임을 찾으신다면 대작 넥스 카이저를 추천드립니다.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을 잊지말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넥슨 카이저 사전예약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