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따끈따끈한 모바일 MMORPG게임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2018년 4월 19일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모바일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무협 RPG게임은 '비연'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무협소설과 무협 게임을 즐겨하는데요. 비연처럼 스토리가 탄탄한 모바일 RPG게임은 본적이 없는 것 같더군요. 모바일 mmorpg게임을 좋아하신다면 꼭 해보셔야하는 2018 상반기 기대작입니다.


애절한 무협 RPG 비연 모바일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kr.efun.com/sadlove



-비연 사전예약 시작-

모바일 게임 비연은 이펀 컴퍼니(efun)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최근들어서 정말 많은 게임들이 모바일에서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펀 컴퍼니는 주선과 같은 매력적인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워난 재밌는 게임들을 운영하고 있어서 이번에 출시 예정인 비연도 상당히 기대되는데요. 간단하게 모바일 게임 비연이 어떤 게임일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개인적으로는 비연에서 홍보하는 이미지들을 보면 정통 무협지가 생각납니다. 비극에서 시작된 새로운 인연, 죽음보다 더 간절한 인연 이라는 문구가 어릴적 즐겨보았던 무협소설이 떠오르게 하는군요. 기본적으로 비연은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합니다. 


012


무작정 사냥만하는 게임과는 시작부터가 다르죠. 아무런 개연성 없는 허접한 스토리와 쓸데없는 사냥에 지치셨다면 스토리부터 탄탄핸 비연을 추천합니다.


2018 무협 모바일 게임 비연 - 캐릭터 소개



무협게임에서 핵심은 바로 캐릭터입니다. 일러스트만 봐도 설레이는 멋진 캐릭터들을 비연에서는 만나실 수 있습니다. 설비연, 자우현, 지설아, 천하진 등 매력적인 캐릭터가 우리를 기다리겠군요. 개인적으로는 왕조현 느낌에 설비연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물론 개인취향입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출처 : 비연 사전예약 홈페이지


1. 설비연 캐릭터 스토리


설비연'은 태극단 장로 설기후의 딸로 설기후가 죽고 난 후 홀로 어머니를 모시며 살고 있다. 어릴 때부터 함께 지내 온 천하진을 연모하여 서로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그러나 최근 자우현이 의미심장한 행동을하기 시작했고 설비연은 이를 애써 외면했지만 자우현이 자신을 연모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기울어진 가세때문에 참으려 했지만 그도가 지나치기 시작했다. 그러던 오늘 정자에서 조용히 책을 읽던 중 급히 뛰어가는 단원들을 보고 뒤따라기 시작했다.


2. 자우현 캐릭터 스토리


무림맹주 태극천인의 손자 자우현에게는 큰 고민이 있다. 동문수학하며 태극단에서 함께 수련 중인 '천하진을 시기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사매인 설비연 때문이였다. 가히 절새 미녀라 할 수 있는 설비연과 단정한 외모의 천하진은 한 쌍의 원앙과 같았다. 

 

두 사람이 서로 연모하는 사이라는 것을 모르는 단원들은 없을 지경에 이르렀다. 

문제는 자우현도 설비연을 연모한다는 것이다. 그로 인해 자우현의 마음에는

점차 질투심이 쌓이기 시작한다.


3. 지설아 캐릭터 스토리


문파단원인 지설아는 단 내에서 맹주를 포함하여 무공 서열 6위라는 희대의 인재이다. 성격이 소심한 그녀는 어릴 때부터 연모해온 천하진을 멀리서 바라 볼 수 밖에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산책을 하던 중 우연히 태극천인과 자우현의 이야기를 듣게되고,그녀는 어디론가 급히 뛰어가기 시작했다.


4. 천하진 캐릭터 스토리


태극단에는 비급인 태극전서가 있는데 그 안에는 태극검술의 모든 비술이 담겨 있다. 천하진은 자우현에게서 만나자는 이야기를듣고, 단 중앙에 있는 연무장으로 가게된다.


도착했을 무렵 천하진은 땅에 떨어진 낡은 문서를 하나 줍게된다. 그때 바로 앞에 무림맹주 태극천인, 자우현, 설비연 그리고 문파단원들이 천하진 앞을 막아선다.



모바일 MMORPG 비연 사전예약 참여하기 :

http://kr.efun.com/sadlove


비연 사전예약 이벤트는?


2018년 4월 19일부터 진행되는 모바일 무협 rpg게임 비연 사전예약은 출시 이전까지만 진행되는 한시적 이벤트 입니다. 꼭 잊지말고 참여해야하는 필수 이벤트이죠.


비연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 : 2018년 04월 19일부터 ~ 게임 출시 이전까지 진행



기본적으로 참여자분들 모두에게는 구미호(7일)탈것 x 1, 특급 완벽부적 x 2, 제련부적 x 20, 3급 보석 x 2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외에도 공식 카페 가입,소셜네트워크 서비스 공유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적으로 진행되는데요.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커뮤니티 비연 카페에 가입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해당 카페에 가입하신 분들중 가입인사를 남기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CGV 2인 영화예매권(총15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비싸서 못가는 영화권 관람권이 가장 탐나는군요! 도전!!!!!



SNS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주위에 지인들에게 비연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하게되면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도 비연 출시 이전까지만 진행되니 꼭 참가해야겠죠?! 


1등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단한명), 2등에게는 문화상품권1만원권(총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총 100명)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기 위한 한가지 팁은 카페 활동이 많으면 많을 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고 하니 꼭 카페에 가입후 열심히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잊지말고 사전예약 참여하시고 비연에서 만나요^^


비연 사전예약 바로가기 :

http://kr.efun.com/sad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