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다양한 스포츠 경기가 있는 좋은 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화요일만 되면 기분이 좋은데요. 2018 프로야구가 열리는 날이기때문이죠. 오늘은 기분좋은 소식도 있었는데요. 류현진선수의 시즌2승때문이었죠. 이 기분을 이어줄 축구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바로 손흥민선수가 활약중인 EPL 토트넘 vs 브라이튼 경기입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대결


사실 지난 주말 맨체스터 시티와 토트넘 경기는 너무 실망했는데요. 경기 내용때문이 아니라 새벽잠을 설치고 경기를 보는데 손흥민선수가 선발출전하지 못했기 때문이죠. 경기 후반전에 교체 출전하였지만 팬으로는 뿔따구 나더군요 ^^; 이번 경기에서는 꼭 선발 출전했으면 좋겠군요.





그래서 오늘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난 경기 1:3으로 패했고 여론이 라멜라보다는 손흥민을 기용해야한다는 평가가 많기 때문이죠. 사실 이번 시즌 득점만 봐도 누굴 기용해야하는지 알것 같은데요. 네 제가 팬이라서 그래요!!!





브라이턴 토트넘 중계는 바로 내일 새벽이죠. 2018년 4월 18일 수요일 03시 45분에 열리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현재 EPL랭킹과 성적으로 살펴보면 양팀의 분위기를 알 수 있습니다.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1무 3패를 기록중입니다. 리그 순위는 13위로 경기당 평균 0.9득점, 평균 1.4실점을 기록하고 있죠. 반대로 토트넘은 4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토트넘 핫스퍼 FC는 리그 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해당 경기 중계를 보는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가장 쉽게 시청하는 방법은 SPOTV를 이용해서 시청하는 방법인데요. 물론 인터넷으로 중계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로 다음스포츠를 이용하시는 것인데요. 다음 SPORT에서 공지한 편성표를 확인해보면 내일 새벽에 브라이튼 vs 토트넘핫스퍼의 경기 중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너무 늦은 시간이지만 손흥민 선수의 선발 출전이 예상되어서 잠들수 없겠군요.


다음스포츠페이지참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