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사막 모바일 다운로드 검은사막m




새로운 모바일게임 역사를 쓰려고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모바일로 탄생한 검은사막모바일 일명 : 검은사막m 인데요. 2월28일 바로 오늘 그랜드 오픈합니다. 아 사실 오픈 했어야 했지만 몇가지 문제들로 오픈이 늦어지고 서버 점검도 계속되더군요.  



사전예약자 수가 무려 500만을 넘어선 역대급 기대감을 보여주는 게임인데 시작이 좋지는 않군요. 떠도는 소문에는 마케팅이라는 말도 있긴 하지만 플레이 스토어 평점 테러를 감내하고 진행했을것 같진 않습니다.




모바일 게임에 관심없던 많은 분들도 광고 영상등을 보고 감탄하셨는데요. 그래픽이 너무 뛰어나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활한 오픈 필드를 배경으로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모바일 게임의 자유도를 부여했다고 하는데요. 캐릭터 생성 또한 남들과 다른 외형을 가질 수 있습니다.



PC버전에서도 극찬받았던 독보적인 그래픽이 모바일에서 어떻게 바뀌었을지 기대가 매우 큽니다.



앞서 출시된 야생의 땅 : 듀랑고 와 비슷한 점이 있는데요. 직접 가꾸고 꾸미는 나의 보금자리 컨텐츠 또한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일단 점검과 오류를 떠나서 검은사막m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다운로드를 받으셔야합니다. 현재 iOS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iOS 앱스토어용 검은사막 모바일 다운로드 >



< 구글 플레이스토어용 검은사막m 다운로드 >


엄청난 그래픽과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2018 최신 모바일게임 기대작 검은사막에서 다시 만나요! 그럼 저도 게임 받으로 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