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빵집 다운로드

!***! 2017. 12. 22. 23:39

빵집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압축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빵집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그럼 바로 다운로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빵집은 오래전부터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무료 압축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파일을 압축하거나 해제할때 사용할 수 있죠. 간단하게 기능을 살펴보시죠.



기본 압축기능 및 해제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압축파일에 암호설정을 할 수 도 있죠. N사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접속하시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빵집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서 "무료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화면에서 확인 후 다운로드 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다운로드는 로그인, 비로그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비로그인시 속도가 조금 느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치파일 용량이 적어서 부담되지는 않겠군요.


다운로드 후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정상적으로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U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아래와 같이 패스워드 설정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내일도 즐거운 시간보내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