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컴퓨터 화면이나 영상을 손쉽게 녹화하는 방법 안내입니다. 다양한 작업을 컴퓨터에서 사용하시다 보면 화면을 녹화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간단하게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이 존재하고 있어서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하게 되는데요. 용도에 따라서 프로그램도 달라져야합니다. 상업적으로 이용할 동영상 녹화의 경우에는 유료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것이 퀄리티를 올려줍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프로그램입니다. 10분의 녹화시간 제한과 워터마크가 표기되지만 화면 녹화시에는 큰 영향을 주진 않죠. 간단한 기능 소개는 위를 참고해주세요.




제가 소개해 드릴 컴퓨터영상 녹화 프로그램은 바로 반디캠입니다. 오랜기간 녹화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반디캠을 다운로드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 크기는 약 16MB입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하셔야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이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추후 정품을 구매하시면 제한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반디캠 무료다운로드 버튼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화면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반디캠 무료다운로드)을 클릭하시고 저장해주세요. 프로그램 설치는 어렵지 않습니다. 단 사용권 계약은 꼭 확인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설치 완료되고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반디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화면 영역을 지정하시고 REC 버튼을 클릭해서 녹화를 진행하시면됩니다. 화질과 프레임 설정도 따라 할수 있으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간단하게 컴퓨터 영상 녹화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글을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 오캠 무료 다운로드 1분안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