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튠즈 앱스토어 포함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애플사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아이튠즈에 관하여 알아보려합니다. 최신 아이튠즈 12.7 버전부터는 PC에서 앱스토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게 무슨소리지?" 하시는 분들은 글을 읽어주세요.





Apple에서 배포하고 있는 Itunes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최신 버전 12.7을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지만 해당 버전은 앱스토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애플에서 iOS device를 통한 접근만 허용했기 때문이죠. 좀 당황스럽습니다.




만약 아이튠즈에서 앱설치를 진행하시려고 하신다면 12.7버전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단 PC에서 앱스토어를 사용하실 분들을 위해서 애플에서는 이전 버전 아이튠즈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상세 내역이 공지되어있습니다.





영어로 써있어서 당황스러우신가요?! 그래서 제가 번역기를 돌려왔습니다.


iTunes를 통해 비즈니스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구축


iTunes로 앱을 배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Apple은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엔터프라이즈 환경 관리 프로그램과 Apple컨피규 레이터를 사용하여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고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러나 일부 비즈니스 파트너는 앱을 설치하기 위해 iTunes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iTunes로 앱 설치


이미 최신 버전의 iTunes를 설치한 경우 Mac, PC32비트 또는 PC64비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관리자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계속해서 iTunes로 앱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을 설치한 후 새 버전의 iTunes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었으면 최신 버전의 iTunes로 수동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Apple은 최신 버전의 iTunes에서만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iTunes로 앱을 설치해야할 경우 위에 링크된 아이튠즈 버전을 설치하여 사용하시라는 내용입니다. 한가지 주의사항은 애플사의 기술지원은 최신버전 iTunes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문제 발생시 기술 지원은 받지 못하겠군요.



아이튠즈를 통한 앱스토어를 이용하실 분은 자신이 사용중인 OS에 맞게끔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참고로 32bit/64bit 확인 방법은 "시작 -> 컴퓨터 -> 우클릭 후 속성"을 클릭하시면 시스템 종류에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위 다운로드 페이지는 여기 링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간단하게 아이튠즈 앱스토어 사용가능 버전에 관한 정보소개였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