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아름다운 계절 5월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계절에는 여유롭게 음악 악감상을 자주하시는데요. 오늘은 유튜브에서 음원이나 동영상 추출을 할때 유용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youtube에 등록된 내 영상을 mp3로 추출하거나 다시 다운로드 받기가 쉽진않은데요. 그럴때는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최근들어 스마트폰을 이용한 동영상감상이 편리해지면 다양한 영상들이 유튜브에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영상뿐만아니라 음악감상까지 할 수 있게 되었죠. 자신이 업로드한 유튜브 mp3나 동영상을 받고 싶을때 사용할 만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별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본인이 업로드한 영상을 쉽게 백업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p3로 변환 할 필요없이 음원추출만 사용할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이트인지 함께 보시죠.


제가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바로 clipconverter라는 사이트 입니다. 온라인 상에서 손쉽게 영상을 다운로드 받거나 음원추출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죠.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해당 사이트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첫줄에 써있듯이 Youtube에서 MP3나 MP4 형태로 다운로드하거나 변환할 수 있는 강력한 사이트입니다. 많이 알려진 사이트와 차이점은 고화질 동영상 저장을 지원하는다는 점입니다. 고화질 다운로드를 원하시면 이 사이트를 활용해보세요.





홈페이지 중앙에보시면 vidoe URL을 입력하는 창이 있습니다. 자신이 다운로드, 추출하고자 하는 유튜브영상 주소를 해당 창에 넣어주세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되면 위와 같이 화질, 파일용량등이 표시됩니다. 저희는 mp3저장을 위해서 "MP3"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완료 되시면 "start" 버튼을 눌러주세요.


"Start버튼 클릭 시 자동으로 유튜브 mp3 음원추출이 진행되게 됩니다. 동영상 파일 용량에 따라 시간은 천차만별로 달라지게됨으로 완료될때까지 대기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유튜브 mp3 음원추출이 되었다면 위와 같이 내 컴퓨터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하면 유튜브 음원추출이 완료됩니다. 추가적으로 mp3fiber 라는 사이트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3fiber.com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간단하게 다운로드 받을 유튜브 주소를 아래와 같은 창에 넣어주시고 원하는 확장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download now 버튼을 누르고 생성된 파일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상 오늘 제가 안내해드릴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누구나 쓸수있는 사이트로 사용법도 간단한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