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약 광고제거 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프로그램 알약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알아보려합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가끔씩 나타나는 광고가 거슬렸다면 이글을 참고해주세요.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로 부터 컴퓨터를 보호해주는 백신 프로그램은 꼭 사용해야하는 필수 소프트웨어 입니다. 요즘처럼 랜섬웨어와 멜웨어등이 판을 치는 시기에는 특히 조심해야하죠. 알약은 백신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위와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중이신 프로그램이죠. 개인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알약은 편리하고 유용하지만 간혹 나타나는 광고때문에 신경이 쓰이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설정을 통해서 알약 광고 제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약을 실행시키시고 프로그램 상단을 살펴보시면 "환경설정"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알약 프로그램에 관한 다양한 설정을 지원해주는 메뉴이죠. 클릭해주세요.



환경설정 메뉴에 접속되면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먼저 좌측 메뉴 중에서 "기타 설정 -> 기타" 항목을 클릭해주셔야합니다.



"기타 설정 -> 기타" 항목에서 알림설정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알약 광고 제거를 위해서 '보안안내 메시지 보기, 인터넷 연결 알림 메시지 보기, 알약 알리미 보기' 설정에서 체크를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업데이트시에 팝업되는 알림설정을 보기 싫으시다면 업데이트 설정에서 알림 설정을 해제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안전하고 빠른 대응을 위해서 백신프로그램 업데이트는 해제하지 않으시는게 좋겠죠?!




추가적으로 USB 이동 저장 장치 연결 시 자동검사가 불편하시다면 "검사 -> 고급 설정" 에서 이동 저장 장치 검사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알약 광고제거 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