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p 프린터용 설치파일 찾는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회사에 프린터들이 있지만 오늘은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합니다.






새로 입사하셨거나 PC포맷후에는 프린터를 사용하기 어렵죠. 필수적으로 설치되야하는 드라이버 미설치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손쉽게 HP프린터 드라이버 찾는 방법을 알아보려합니다. 설치CD나 파일이 없어도 가능한 방법을 안내해드리죠.




hp 제품들은 HP에서 운영하는 고객지원센터에서 다양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P 노트북, 태블릿, 프린터까지 수많은 제품 정보가 이 사이트에 모여있죠. 가장 먼저 HP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HP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제품별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노트북 부터 프린터까지 필요한 정보는 이곳에 다있죠. 화면을 잘 살펴보시면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 항목이 있습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가장 먼저 자신이 다운로드 받을 제품 명을 검색창에 입력해주셔야합니다. 프린터 별로 드라이버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꼭 사용하고 있는 제품 정보를 확인 후 입력해야겠죠. 친절하게도 제품정보 확인 방법을 알려주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원하시는 제품 코드를 입력후 검색을 진행하시면 아래처럼 바로 제품이 출력됩니다. 검색된 프린터를 확인하시고 맞다면 이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차례입니다.





하단에 자동으로 검색된 운영체제가 맞다면 알아서 OS에 맞는 다운로드 링크가 생성됩니다. 만약 사용중인 윈도우와 다른 버전이라면 수동으로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이제 마지막으로 원하는 제품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시면됩니다. 기본적인 사용조건등을 확인해주시고 드라이버 다운후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끝!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



이상 hp 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안내였습니다. 기본적으로 꼭 필요한 드라이버 설치하시고 프린터를 이용하실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