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팀 게임 무료 다운 방법



이번시간에는 많은 게임유저분들이 즐겨찾으시는 steam에 관하여 알아보려합니다.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스팀은 국내에서도 인기 게임플렛폼이죠.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고 필자 또한 이용중입니다.






개임플랫폼 스팀에서는 다양한 게임은 무료/유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모르더라도 사용할 수 있게 한글도 지원해주고 있죠. 오늘은 유료게임이 아닌 무료게임에 관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스팀을 살펴보시죠



온라인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스팀은 약1100개의 게임 프로그램을 구입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게이머들은 다른 곳에 갈필요 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독과점이야기도 많이 나오더군요.





스팀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홈페이지는 간략하게 한글 메뉴를 사용할 수 있죠. 만약 홈페이지가 영어로 나온다면 우측 상단에 Language를 클릭하시고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한글로 출력됩니다.



스팀 게임을 사용하기위해서는 회원가입 후 스팀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초록색 steam 설치를 클릭하시고 "지금 steam 설치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차례입니다. 홈페이지 상단에서 게임 > 무료 를 클릭하시면 공짜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참고로 험블스토어에서 문명3 완전판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오늘을기준으로 14시간 남았군요. 꼭 필요하신분은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https://www.humblebundle.com/store/sid-meiers-civilization-iii-complete


이상 스팀게임 다운로드 및 간단한 스팀 홈페이지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험블스토어에서는 무료게임을 자주 배포하니 꼭 확인해보세요.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