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윈도우즈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려합니다.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몇몇 프로그램은 닷넷이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간단하게 닷넷 프레임워크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net framework 3.5 다운로드 방법 안내"




윈도우에서 프로그램 실행시 닷넷프레임워크xx버전이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보신적이 있으시다면 이글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닷넷 프레임워크로 만들어지 프로그램 실행시 .net framework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Microsoft 공식사이트에서는 닷넷프레임워크를 버전별로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프로그램 사용시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net framework를 꼭 설치해 주셔야만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닷넷 다운로드도 그중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메인에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지만 조금 불편합니다.



검색사이트에서 조금 디테일하게 검색해주시면 손쉽게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net framework 3.5'를 검색해주세요. 주소링크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바로 닷넷 프레임워크 3.5 페이지에 연결됩니다. 필요하신 언어를 설정하시고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가 추가로 팝업됩니다. 제안 사항에 나오는 프로그램은 필요하신 분만 체크하시고 필요없다면 우측하단에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을 클릭해주세요.



Microsoft .NET Framework3.5버전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완료되면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클릭 두어번이면 설치가 진행되니 부담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기까지 .Net Framework3.5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