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및 냉면 먹방 영상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미운우리새끼'에서 나온 돈스파이크의 먹방 영상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돈스파이크는 소문난 미식가로 엄청난 먹방을 선보이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번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역대급 먹방을 보여주었어요.



박수홍과 윤정수를 초대하여 선보인 음식은 바로 스테이크과 냉면인데요. 과연 어떤 먹방을 선보였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우선 스테이크 먹방 영상부터 보도록 할께요.



보통 스테이크는 잘라서 먹는게 일반적인데 돈스파이크는 그냥 통째로 뜯어 먹는 방법을 권했어요. 해당 방법으로 먹게되면 육즙도 살아있어 맛과 식감이 유지되고, 그립감이 좋아서 먹는 기분도 더 좋다고 하네요.



이게 끝이 아니였는데요. 많은 양의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먹고 나서 후식으로 냉면을 박수홍과 윤정수에게 대접을 한 돈스파이크 였어요. 이 냉면도 어마어마한 양과 질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였어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무려 세숫대야에 준비한 냉면은 큰 수박 조각이 포함된 연변식 냉면이였는데요. 냉면 역시 맛이 좋아서 배가 부른데도 쭉쭉 들어가는 묘한 매력이 있었다고 하네요.



이상 돈스파이크가 선보인 엄청난 음식 먹방을 살펴보았는데요. 언제 한 번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하여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과 함께 먹방을 했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