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스트핑 효과로 배틀그라운드 렉줄이기


인기있는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를 요새 많이들 즐기고 계시는데요. 배틀그라운드는 아직 정식버전으로 나오지 않고 함꺼번에 사용자들이 몰려 연결의 오류가 자주 납니다. 굳이 배틀그라운드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통하는 지금은 컴퓨터를 키면 인터넷과 연결이 먼저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배틀그라운드와 오버워치, 롤을 즐기는데 자꾸 렉이 생긴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컴퓨터의 사양이 낮아 느린건 어쩔수 없지만 최적화를 통해 빨라 질 수 있다면 당연하게 사용되겠지요. 패스트핑 4.0은 현재 패스트핑 4.2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는 리셋 버전과 패스트핑 버전으로 두가지의 선택으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우리는 렉을 줄이기 위해 패스트핑4.2만 먼저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과정은 복잡하지 않지만 처음 시작시에 휴대폰 도용방지 서비스가 뜨니 가볍게 패스해주시고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동결제 서비스라 입력하시면 매월 통장에서 돈이 출금됩니다.


패스트핑 4.2는 블랙박스 앱과 네비게이션, 스크린샷, 메모장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아블로3,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게임을 즐기면서 녹화를 하실 수 있고, 메크로 기능과 스크린 샷 등의 기본 기능도 제공합니다.


패스트핑의 사용방법은 매우간단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작은 창이 뜨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START 버튼이 있는데 시작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컴퓨터의 렉이 줄어들게끔 정리를 시작합니다. 네트워크 최적화중 인터넷이 끊길 수 있으니 시작하시기전에 실행을 하여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연결이 느려 배틀그라운드 같은 FPS의 찰나를 노리는 게임들은 시작하기 전에 가볍게 패스트핑 사용으로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1등을 차지해서 치킨을 드실 수도 있지 않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