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Getting Over It 받기

!***! 2017. 11. 15. 22:22

Getting Over It 받기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getting over it이라는 게임으로 일명 "항아리 게임"이라고 불리는 게임이죠. 근래에 인터넷 스트리밍 방송 BJ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게임은 극악의 난이도로 유명합니다.



이 게임은 한 남자가 항아리안에 들어가서 이동을 하는 게임입니다. 대충플레이를 보면 이걸 왜하지? 라는 의문을 가지다가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하죠. 그래서 필자도 한번 해봐야겠다하고 다운로드를 찾아보았습니다.




항아리게임 다운로드를 찾다보니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그것은 출시일에 관한 정보였는데요. getting over it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으로 올해 12월 출시예정 작이더군요. 대체 이게임을 어떻게 구한거지? 라고 헤매다가 결국 찾았습니다.





<험블 번들 스토어 - Monthly(먼슬리)>


험블 번들 스토어는 스팀과 함께 유명한 게임 플랫폼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monthly라는 상품제도를 운영중인데요. 일명 게임 럭키 박스 제도 입니다. 



$100달라가 넘는 게임을 먼슬리라는 상품구독을 신청하면 $12달라에 이용할 수 있게되는건데요. 매달 럭키게임 박스 형태로 출시되는 먼슬리는 12달라 자동 결제 신청을 하면 다수의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찾는 항아리게임도 먼슬리 상품에 포함됐었던 게임인데요. 그래서 출시일이 지나지 않았지만 많은 BJ분들이 미리 즐기고 있는것이죠. 험블 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MONTHLY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험블 번들에서 먼슬리 페이지로 이동되면 하단으로 스크롤바를 내려주세요. 중간쯤에 Go to the Trove 항목을 찾아서 클릭하시면 페이지가 이동됩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게임이 보이는데요. 잘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이 "Getting Over It"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Subscribe for $12" 버튼을 클릭하시면 결제 페이지로 이동되며 로그인후 구독을 신청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점은 다음달에도 자동 결제가 될 수 있으니 꼭 다운로드 후에 구독 해지를 해주셔야합니다.



그럼 즐겁고도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 " getting over it " 를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어쩌면 여러분은 BJ들 보다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