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리 mmr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다가보면 갑자기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몇몇 프로그램들에서 메모리를 누적하고 있을때 발생하는 것인데요. 이런 현상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 프리mmr입니다.



메모리를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이프로그램은 출시된지 7년이 되었지만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메모리 관리 부분 1위를 꾸준히 지키고 있는 소프트웨어이죠.




간단한 사용법으로 클릭 한번만 하시면 메모리가 깔끔하게 정리되는 freemmr을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접속하셔야합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용량도 1MB밖에 하지않죠.





많은 분들이 프로그램 설치중에 제휴서비스나 특정 광고 프로그램이 설치될까 걱정하시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설치형이 아닌 실행파일로 제공됩니다. 그 흔한 광고 하나 뜨지 않죠.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버튼이라고는 4가지 밖에 없지만 엄청난 기능을 발휘하죠. 일반적으로 왼쪽 상단에 최적화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최적화를 진행 시켜줍니다.



필요하실때 마다 최적화를 클릭하시면 되지만 불편하신 분들은 하단에 시간 간격을 설정하시고 우측에 시작버튼을 눌러주시면 주기적으로 메모리 정리를 진행해줍니다.



무료이면서 강력하고 간편한 사용법이 일품인 freemmr을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다시 만나요~!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