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출시


여러분! 오래기다리셨습니다. 2017년 9월에 출시예정이었던 야생의 땅 듀랑고가 사전예약을 스타트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말 오랜기간동안 기다린 갓겜으로 저 또한 너무 플레이 하고 싶었는데요. 어서 빨리 정식 출시를 진행했으면 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듀랑고를 알아보시죠.


듀랑고 사전예약 정보 : http://goodsw.cf




<야생의 땅 - 듀랑고>


듀랑고는 언듯보면 공룡 게임같기도 하지만 장르로 보면 mmorpg입니다. 공룡을 눈으로 보고 싶다던 주인공이 공룡시대로 돌아가버린 게임이죠. 정말 아무것도 없이 공룡시대를 살아가야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참신함이군요.



일반적인 모바일게임이 유저들과의 경쟁 중심이었다면 이게임은 서로간의 협동이 중심 입니다. 각각의 개성있는 이들이 모여서 함께 협동하며 살아가야하는데요. 다양한 직업도 존재합니다. 어떤 직업이 나에게 맞을 지 아래표에서 확인해보세요.




저는 건축가가 제일 잘 맞는다고 나오는 군요. 듀랑고는 12월19일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가입자 인원에 따라서 혜택을 제공하게 되는데요. 험난한 세상을 살아가려면 사전예약은 필수입니다. 



100만명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면 위와 같은 보상 전부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왠지 맨몸보다는 빗자루가 정말 좋을 것 같군요. 정식 오픈 전까지만 진행되니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듀랑고 출시일은 2018년 1월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사전예약에 참여해야하니 잊지 마세요.



여러분! 모바일 속에 큰 세계, 공룡들과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 새로운 삶을 만들어 봅시다. 그럼 오픈후에 듀랑고에서 다시 뵙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듀랑고 사전예약 정보 : http://goodsw.c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