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성프로그램 제거 윈도우 클리너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인터넷은 정말 많은 정보를 얻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이런 심리를 악용하여 악성프로그램들이 마구잡이로 배포되고 있기도 하죠. 오늘은 몰래설치된 또는 지워지지 않는 악성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상에서 파일을 받다보면 원치않는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들 중에서는 자동으로 시작되어 삭제나 중지도 되지 않는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을 칼무리로 유명한 길호넷에서 제공하는 "윈도우 클리너"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위와 같이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제적으로 설치된 프로그램이 지워지지 않을때 이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악성코드들은 삭제가 안되지만 중지시키고 삭제하면 됩니다.





길호넷에 접속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윈도우클리너 매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윈도우 클리너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설치과정이 없는 1개의 파일로 동작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에서 하단을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이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이 다운로드 되면 압축해제프로그램으로 파일 압축해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1개의 실행파일만 들어 있는데요. 이 파일만 있으면 준비는 끝입니다.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시고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초기화 하기"를 실행하시고 브라우저에 설치된 필요없는 플러그인을 해제하고 자동실행되는 악성프로그램도 해제해주세요.


http://kcleaner.kilho.net/


 자세한 사용방법은 위에 있는 길호넷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