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파리 다운로드 안내


오늘은 매력적인 웹브라우저를 하나 소개해려고 합니다. 바로 애플사에 사파리인데요. Mac 뿐만 아니라 윈도우에서도 사용가능한 사파리 다운로드를 알아봅시다. 





국내에서도 애플사에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최근에는 맥북을 쓰는 분들도 많아졌고 mac에 탑제되있던 사파리를 윈도우에서 사용하는 분들도 많아졌죠.




애플에서 공지한 내용을 보면 mac에서 뿐만 아니라 windowsOS에서도 사파리의 웹서핑 속도가 압도적이라고 하는군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safari를 이용중이죠.





추가적으로 위와 같이 보안적인 기능에서도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는 사파리. 이프로그램은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웹의 바다를 항해하는 방법이라고 사파리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화면에서 다운로드가 보이지않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단을 확인해보시면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중 화면 오른쪽 상단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해주시고 화면을 이동합니다.





페이지기 이동 되면 아래와 같이 제품을 확장하시고 앱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잠시후에 주요 APP이 화면에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중에서 누가봐도 딱 보이는 safari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를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이 mac용 사파리 최신버전 다운로드하기라는 항목이있습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윈도우즈용 safari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제품 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는 여기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이상 쓸만한 웹브라우저 사파리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번 한주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