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라m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1.1.9   


드디어 오늘 테라M이 출시되었습니다. 많은분들이 기다리신 게임이라서 그런지 초반에 선점코드를 받기도 힘들더군요. 오늘 모모앱플레이어에서도 1.1.9버전을 출시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는 아래와 같이 광고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PC에서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죠. 오늘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사항이 새롭게 등록 되었습니다.





1.1.9에서는 테라M 최적화 작업이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일단 모모에서 테라m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래픽 설정을 높게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모모앱플레이서 1.1.9버전 다운로드 방법은 공식홈페이지를 이용해주셔야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운로드는 보이지 않는 페이지를 이동시키셔야합니다.





메뉴확장을 클릭하시고 안보이던 메뉴들이 나타나는데요. 아래와 같이 "모모다운로드"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모모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두가지 버전이 업로드 되있습니다. 1.1.8버전과 1.1.9버전인데요. 테라는 1.1.9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테라M다운로드가 안되시는 분들은 apkpure.com 사이트에서 APK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테라M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