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스완지 중계 fa컵 실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엄청난 경기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바로 내일이죠! 2018년 3월 17일 내일은 역대급 FA컵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그것은 손흥민 선수와 기성용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훗스퍼 vs 스완지시티 경기가 있기때문이죠.



FA컵은 2017년 8월 4일부터 2018년 5월19일까지 진행되는 잉글랜드 축구대회입니다. 이런 경기에서 코리안 더비라 불리는 토트넘 vs 스완지 경기가 열리게 될줄은 정말 몰랐었는데요. 벌써부터 기사들은 손흥민 vs 기성용 선수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토트넘과 스완지라서 어느팀을 응원해야할지 감이 오지 않는데요. 가장 좋은 것은 두 선수 모두 골을 기록하는 것이겠죠? ^^



토트넘 vs 스완지 경기시간 중계


토트넘과 스완지의 경기는 내일 2018년 3월 17일 토요일에 열립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21시 15분인데요. 황금같은 주말 저녁 경기라 치킨집이 엄청 바쁠것 같군요.



기본적으로 두팀의 경기는 SBS Sports에서 중계될 예정입니다. 편성표를 확인해보니 sbs sports에서 21시 5분부터 중계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naver sports에서 해외축구 항목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내일경기도 일정/결과 항목에서 TV중계로 연결해줄것으로 보입니다. 주소는 여기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FA 컵


잉글랜드 FA컵은 16강전을 끝내고 8강전에 돌입 하였습니다. 스완지와 토트넘은 16강전에서 셰필드와 로치데일을 격파하고 8강전에 올라왔습니다.



가장 충격적인 사실은 전년도 우승팀인 아스널FC를 볼 수 없다는 것인데요. 지난 1월에 펼쳐진 FA컵 3라운드에서 2부리그 노팅엄에 아스널이 패하면서 32강에도 올라오지 못했습니다.



내일 경기가 기대되는 것은 손흥민 선수와 기성용선수의 최근 컨디션이 매우 좋다는 것입니다. 연속 골 행진을 시작한 손흥민 선수는 지난 2월28일 16강전에서도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로치데일과 경기에서 첫번째 골을 성공시킨 손흥민 선수. 자신의 골에는 크게 기쁨을 표출하지 않았던 손흥민이라 안좋은 일이 있는가 생각했지만 연이어 터진 동료들에 골에는 감정부자더군요 ^^



요렌테에게 아이처럼 안기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는데요. 정말 큰형 뻘인 요렌테와 손흥민선수 모습이 보기 좋군요. 이뿐이 아닙니다. 부상에서 복귀한 기성용 선수의 활약도 대단합니다.



멋진 중거리골과 어시스트까지 스완지 주전자리를 확실히 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AC밀란 이적이야기가 나오는데요. 계약합의했다는 기사와 메디컬 테스트가 남았다는 이야기가 들려오더군요. 아무튼 내일 경기에서 두선수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