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2018년 모바일 게임 기대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게임 '노블레스m' 입니다. 워낙 인기 있는 웹툰이라서 이름만들어도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군요.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는 2007년부터 연재된 인기 웹툰입니다. 손제호, 이광수 작가의 작품으로 10년이 넘은 작품이죠. 노블레스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노블레스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을 예고 하고 있는데요. 벌써부터 사전예약 이벤트의 인기가 매우 뜨겁습니다.



노블레스m 사전예약 바로가기:

http://kr.netplaygamez.com




노블레스 m


워낙 유명한 웹툰이라 크게 설명할 것은 없을것 같은데요. 귀족 노블레스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가 820년이라는 시간동안 잠들었다가 현시대에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인기 웹툰입니다. 


노블레스m에서도 이 웹툰에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뿐만아니라, 한신우, 마리, 서윤아, 마리, M-21등을 게임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M - 케릭터 소개

012345678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의 감동을 모바일 게임으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기회! 잊지말고 사전예약에 참여하셔야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노블레스m 사전예약 이동하기↓↓



노블레스m 사전예약 혜택


노블레스M은 2018년 2월 22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예정된 서비스 오픈일은 없지만 사전예약은 정식출시전까지 진행됩니다. 당연히 사전예약자 분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10만골드 + 300다이아 + 날개100개 + 영웅의 피의 계약(4등급 캐릭터 소환1)을 지급합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꼭 참여하세요. 



추가적으로 사전예약자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최근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서 30만 돌파는 무난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5등급 캐릭터 소환을 할 수 있는 전설의 피의 계약이 갖고 싶군요 ^^



공식카페 가입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잊지말고 공식카페에 가입하시고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검증 받은 스토리와 멋진 케릭터가 모바일 게임으로 다시 탄생합니다.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될 노블레스m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시고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노블레스m에서 다시 만나요^^


노블레스m 사전예약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