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ufc 최두호

!***! 2018. 1. 15. 13:32

ufc 최두호 경기시간 중계보기 하이라이트

오늘 드디어 최두호 선수의 ufc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1991년생인 치두호 선수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이종격투기선수입니다. UFC 페더급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선수는 14승 2패를 기록중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잘생긴 외모에 엄청난 경기를 보여주어서 진짜 좋아하는 선수인데요. 부상 이후 복귀전을 랭킹 8위 스티븐스 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최두호 선수는 176cm / 70kg에 체격을 갖추고 있고 화끈한 돌격을 즐기는 스타일입니다.



이에 맞서는 제레미 스티븐스는 26승 14패를 기록중인 배태랑 이종격투기 선수입니다. 해당 체급 8위인 이선수 또한 방어보다는 공격적인 스타일 입니다. 최두호 선수가 어떤 선수 인지 강렬한 데뷔전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한번 보고 가시죠!




최두호 경기시간 및 중계 보는 방법


이번에 진행되는 UFC 파이트 나이트124는 1월 15일 월일에 진행됩니다. 언더카드는 오전 8시 30분부터 스포티나 나우에서 방송됩니다. 참고로 강경호 선수는 4년만에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최두호 선수는 메인카드로 대략 2시에서 3시사이에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파이트 중계는 스포티비에서 독점으로 진행됩니다. 아프리카TV, 카카오TV, 네이버TV등에서는 실시간 중계가 불가능하죠. 해당 방송을 중개할 스포티비나우는 현재 가입후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한달 무료 이용 신청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가입 단계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앞서 먼저 진행된 강경호 선수와 구이도 카네티 선수의 경기는 강경호 선수의 승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4년만에 복귀전을 치룬 강선수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댓글